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오만디샵 이용후기

오만디샵 이용후기

리뷰 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수험생에게도 효* 좋은 오만디환
작성자 김애란 (ip:218.154.77.136)
  • 평점 0점  
  • 작성일 2014-11-20
  • 추천 3 추천하기
  • 조회수 1673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수능을 본 고3입니다.

제가 학업 스트레스로 인해 온갖 고3병에 걸려 힘든 나날들을 보냈습니다.

그 중 가장 고통스러웠던 것은 바로 배에 가스가 차는 것이었는데, 특히 공부하는 환경들은 모두 조용해서 배에 가스가 찰 때마다 가스를 참으며 그 증상이 더 심해졌습니다.

**와 겹치면서 날이 갈 수록 배에 가스차는 증상이 심해져 밥도 먹지 못하고 걷지도 못할 정도여서

야자를 못하고 조퇴를 한 적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먹었던 것은 해독주스였습니다. 해독주스가 몸의 독소와 함께 배변활동도 원활하게 도와준다길래

엄마께서 만들어주신 해독주스를 하루에 한 병씩 마시며 **는 완화되었습니다.

하지만 해독주스를 먹으면 배변활동이 활발해지긴 하는데 너무 활발해져서 먹으면 바로 설*로 나와 오히려 더 속이 안좋아지고 또, 여전히 배에 가스차는 현상은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에 엄마께서 오만디환을 사셔서 하루도 빠짐없이 약 2주간 먹었는데

그 때부터 오만디환의 효과를 보았습니다.

원활한 배변활동은 물론 배에 가스차는 현상까지 말끔히 나았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먹었는데 오만디환의 효과를 보고나니 나중에는 제가 오히려 더 챙겨먹고 그래서 오만디환 3통을 두 번이나 주문하였습니다.

오만디환을 먹은 뒤의 배변활동은 해독주스를 먹고 속이 안좋아서 **를 하는 그런 느낌이 아니라 정말 아침에 쾌변을 하여 기분좋은 하루의 시작을 할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수능날 아침에도 오만디환을 먹고 점심 먹고 나서도 오만디환을 먹었습니다.

배에 가스가 많이 차서 배에서 이상한 소리 나고 언제 가스가 나올까 노심초사하는 마음에 조용한 자습시간에 혼자 불안해하던 저를 오만디환이 가스를 완전히 없애줌으로써 공부에 더 집중하고 가스에 대한 남모르는 스트레스를 줄여주어 힘든 수험생활의 저의 건강을 책임져 주었습니다.

이제 수능이 끝나서 공부 핑계로 많이 움직이지 않았던 제 몸을 조금씩 운동량을 늘이며 그와 함께 오만디환도 계속 복용하고 있습니다. 배변활동와 배에 가스 현상도 없어지니 속이 더부룩한 것도 많이 없어져 앞으로도 오만디환을 더 오래 먹을 생각입니다. 진짜진짜진짜 오만디환 효과 짱입니다. 진짜 맹세하고 직접 복용한 사람 중 오만디환의 효과를 확실히 본 한 명으로서 이 후기를 씁니다. 저 원래 후기같은거 진짜 안쓰는데 이렇게 쓰는거에요ㅎㅎ 아, 그리고 엄마께서 오만디환 시킨 아이디는 다른 이모가 가입하신거라서 아이디를 몰라서 다시 회원가입하고 이렇게 씁니다.

다시 한번, 오만디환 효과 좋습니다. 특히, 배에 가스 현상이랑 변*에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